본문 바로가기

Like a child

걷기대회에 나갔다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이 장면 좀 잘 찍어볼려고 했으나. 바빴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풍선이 날아가요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고딍친구 의대생 윤송이랑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:)

드디어 나간 걷기대회 'ㅁ' BBB운동 월드퍼레이드. 청계천 5.8Km걷기, 완주했다. 도중에 스티커 3장받아 받은 샌드위치는 맛있었다. 만보기에도 당첨이 되었다. 으하하하. 페이스패인팅을 하는데 태국국기가 예뻐보였다. ; 외국문화공연도 보고, 청계광장에서 동대문까지 왔다갔다, 롯데백화점에서 엘리베이터 안 관찰하고(숙제), 며느리전성시대 복수씨 사인받고 화장품 샘플까지 받은, 친구와 함께한 즐거운 토요일. 언어통역자원봉사 BBB운동본부한남동 코피온의 바로 옆에 있었는데. 외국인들 많이 만날 줄 알았는데 외국인보다는 한국사람이 많았다. 기모노입은 일본아저씨의 간단한 대화엿듣기. 하. 한낮날씨는 여름이야. 그나저나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코너는 볼게 많았다. 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5.17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






-> 사라스와티
인도 전통 춤
ㅋㅋ